> 뉴스센터

블루미지 프레다 바이오팜 업무 재개 관련 공지사항

출시 시간:2020-02-18

고객 여러분들께서 코로나19 확산 기간 동안 당사 또는 당사 직원분들의 안부를 물어봐 주신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2월18일)까지 지난시 코로나19 확진자는 47명으로 집계되며 연속 6일 동안 신규 확진자가 더 이상 없습니다. 정부 정책에 의하여 블루메이지 프레다 바이오팜의 지난 공장이 업무를 이미 재개하였습니다. 생산과 경영 업무는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의 직원들 중에 확진자는 한 명도 없습니다. 안심하시고, 당사와 업무 협력을 재개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코로나19확산 발생 후 당사가 짧은 시간 내 가급적으로 대비책을 구상하였습니다. 공장 구역을 정기적으로 소독하여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으며, 직원들은 공장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체온을 재고 근무 기간에 마스크를 착용합니다. 매일 각 부서 담당자분께서 직원의 건강 상태를 확인해주시고 있습니다. 공장에 출근하지 않는 직원분들은 재택근무를 실시함으로써 많은 직원들이 같은 공간에 모이는 상황을 피하고 있습니다.

춘절 연휴로 인해 생산이 정지되기 전, 당사는 넉넉한 제품 재고를 준비했습니다. 고객의 급한 출고 요청에도 대응할 수 있습니다. 세부 사항은 당사의 영업팀 직원들과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물류 상태가 정상적으로 회복되어 있습니다.

당사는 제품 생산 과정에서 사용하는 설비와 시설에 대해서 SOP를 기준으로 청결하게 유지하고, 작업자들이 생산 구역에 들어가기 전에 소독하고 옷을 갈아입도록 하고 있습니다. 공장은 설비에 대한 전폐형 관리를 실시하여 정화 요구에 부합합니다. 청정 구역에서는 음압 환경이 형성되어 공기의 청결도가 확보됩니다. 코로나19는 에틸알코올과 고온 환경에서 없앨 수 있으며 당사의 히알루론산 나트륨 제품 생산 과정에 에틸알코올 침전, 여과, 건조 등의 절차가 있어서 바이러스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을 억제하기 위한 소독 제품들의 생산을 확보하기 위해 블루메이지 프레다 바이오팜이 춘절 기간에 코로나19 예방 정책을 따르면서 일부 생산 라인이 생산을 재개하였습니다. 이번 코로나19 확산 기간에 블루메이지 프레다 바이오팜은 물자를 5차례 기부하였습니다. “윤백안” 이라고 하는 의료용 손소독제 제품, 방호복, 보안경 등의 3만개 이상의 의료 물자를 기부하였고, 누적 물자 기부는 500여만 위안에 달합니다

저희는 중국 정부, 각 직능 기구 또는 시민들은 이번 전염병 확산을 억제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블루미지 프레다 바이오팜은 생물 과학 기술을 활용하여 파트너사를 위해 혁신 동력과 기술 지원을 제공해 드릴 것입니다.

< 이전 < 반환 > 다음 >
  • 타오바오
  • 우리를 따라
Copyright(C)2020, Bloomage Biotechnology Corporation Limited All Rights Reserved. Supported by    Copyright Notice